하니

서핑슈트 웻슈트 잠수복 프리다이빙 바다수영 서핑수트

All 뉴진스 2023. 5. 13. 10:21

.
21% 파티에서 페셰의 로고 라벨의 부착
목표는 딱 10벌이었습니다.

하지만 약 4시간 동안 페셰 부스는 라벨 부착만 해야 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50벌이 넘는 옷과 가방에 라벨을 부착하고 시간이 부족해 다음을 기약한 분도 있었습니다.

여기서 디자인의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라벨 하나로 옷과 가방을 특별하게, 다시 손이 가게 하는 힘을 알게 되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가시화하는 것이 바로 디자인이 아닐까요.

기후 위기 시대에 우리에게 필요한 건 쓰레기를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기술, 유행이 아닙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의식의 변화와 직접 행동입니다.

forcleanocean
21프로파티

5월 부터 시작되는 물놀이—!!

수영복, 래쉬가드를 보고 계신다면
올해는 우리아이에게 웜업 웻슈트를 입혀주세요🌟👍

모두 안전하고 따뜻하게 ◡̈
𝗟𝗲𝘁'𝘀 𝘄𝗮𝗿𝗺 𝘂𝗽 !

🚹 7세 만5세 70개월
114cm/21kg 6size -Black 와인착용
(4사이즈 정핏 친구가 오늘은 1사이즈 업으로 입어봤어요-! )

🌊품절을 제외 한 모든사이즈는 바로 발송됩니다!

너와함께
◡̈

warm_up
키즈아웃도어
아동웻슈트 유아웻슈트 자차제작
프리미엄아동슈트

물놀이 여행준비

🌊
이제는 래쉬가드 보다 스윔슈트 입니다!

맷블랙 풀슈트 커스텀

통3미리

색상부터 부분 커스텀 및
내 몸에 정확히 맞는 맞춤 슈트까지

커스텀 웻슈트의 거품을 최대한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과 A/S 수리까지

완벽히 커버 해드립니다~!!!😎🎖

맞춤슈트 맛집~~!!

MATTE BLACK ✨️✨️

맷블랙슈트 웨이크슈트 빠지슈트
일본슈트 미국납품슈트 빙서프보드 커스텀슈트
맞춤슈트 강원도서핑 부산서핑 제주서핑
서울빠지 양평

제주텐보이
핀스서프 망고서프 엉클서프 서프너리 JJ서프
피프티피프티 스톤피쉬 슈러스 월포스티프
누나서프 서프베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안먹어도 배부르네
새슈트 정리 완료👍

좋은 옷 입고 신나게 서핑 , SUP 해요
매시즌마다투자
관리되는샵

전국1등sup샵
크레이지서퍼스

Aloha🤙

따뜻한 햇빛, 시원하게 부는 바람
간만에 슈트 뽀송뽀송☁️☁️

서핑 후, 공짜 장갑까지🧤🧤

서핑 송정서핑 서핑 송정해수욕장 서핑슈트
서핑슈트전문점 추천

최상의 하이퍼포먼스 노즈라이더 보드를 찾으신다면 Donald Takayama의 IN THE PINK를 추천드립니다.
Donald Takayama의 보드 중에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모델로 1피트 의 스몰웨이브부터 오버헤드 배럴에 이르기까지 어떤 파도 어떤 컨디션에서도 만족하실 라이딩을 선물해줄 IN THE PINK.
나는 딱 하나의 롱보드만을 소유하고 싶다라는 서퍼라면 IN THE PINK 그리고 이 보드는 서핑을 다시 사랑하게 만들 것입니다.

9.0 / 9.3 / 9.6
이렇게 3종류의 사이즈가 입고 되어있습니다.

도날드타카야마 싱글핀롱보드 퓨처핀 서핑보드리페어 세미드라이슈트 왈든매직 왈든서핑보드 스펀지서핑보드 옥토퍼스패드 서핑패드 서핑 서퍼 서핑샵 서핑보드 서프보드 서핑용품 카버보드 비기너용서핑보드 웨이크서핑 웨이브파크 서울서핑샵 서핑보드리페어 촬영용서핑보드 서핑겨울용품 서핑글로브 서핑부츠 매튜스

.
3mm슈트로
서핑하기 좋은
계절이 옵니다Ⓜ️

나이스매너스클럽 아이엠어서퍼 서플로 서핑

테일 쉐입만 봐도 설레는
하이어스테이트 서프보드🤎

4/16-18일까지만 피프티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내 붕붕이 자랑을 좀 해볼까요?? 절 위해서 항상 밤이든 낮이든~ 함께 해주는 붕붕이~
항상 고마워~!! 내가 항상 더 관리 해주고~ 더 아껴 줄게~ 항상 좋은곳으로 같이 다니자~
난 항상 널 아끼고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