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인더매스

All 뉴진스 2022. 9. 14. 20:22

인더매스 커피 좋아🤎🤎
층고가 높아 공간도 더 넓직하니 커보이고 커피도 맛나서 어제 카페타임 성공적🤭🤭
.
.
인더매스마장 마장동카페

인더매스 🫧 인더매스 삼덕 대구카페 카페 삼덕동카페 휴대폰 휴대폰추천 휴대폰싸게사는법 휴대폰성지 휴대폰성지좌표 휴대폰판매점 휴대폰매장 휴대폰싼집 휴대폰맛집 휴대폰가게

마장

인더매스

다녀온지 좀 오래된.. ㅋㅋㅋ
추억여행중 사진이 아까우니 ㅋㅋ
올려보도록 한다 ㅋㅋ🤭
지금은 더 힙하게 인테리어가 바뀐 것 같당!!
대구 간다면 다시 방문해 보고 싶은곳!!

대구 대구여행 여행 대구카페 삼덕 대구삼덕동카페 대구카페추천 대구카페투어 대구맛집 대구가볼만한곳 빨미까레 디저트맛집 카페추천 cafe food daily daily follow followforfollowback

_
매년 한번 이상은 매스랑 뭔갈 하게 되는데
수 없이 많은 카페중에 내가 왜 매스를 좋아하냐면
언제나 늘 진심으로 대해주기 때문이다.

미나 인애 철수 준수 정록 그리고 은재!
늘 급하고 모자란 우리를 생각해 줘서
감사해!

이번 주말 부터 추석연휴 까지
인더매스 삼덕 (대구) 그리고 마장에서 (서울)
빅웨이브 코르타도와 (구)맨케이브 (현 rttc) 에서
마실수 있었던 아프리카노의 재해석을
즐길수 있답니다!

이번주는 저도 대구에 갑니다!
대구 대구 너무 좋아!!

인더매스에서 인사해요!

빅웨이브 코르타도 아프리카노 대구

인더매스 삼덕점😊 다녀왔어요!

✅아메리카노
✅바스크치즈케잌
✅블루베리 크럼블(?)

지나가다가 왔는데 건물이 크길래 윗층까지 다 카페인줄

알았는데 1층만 카페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위에올라

감..ㅋㅋ) 일단 제가 먹은건 아메리카노 인데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제가 먹은건 55 ~(?) 기억안남

인데 산미가 별로 없고 맛있게 먹었어요:)

디저트가 종류가 많았는데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꾸덕하고 부드럽고 낭낭했고 크럼블은 제 생각보다는

덜부드러웠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먹었어요❤️

내부에 의자가 은근 등받이가 다있는 의자가 편했어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다음에 편하게 또 가보고싶네용😝
.
.
.
.
.
🏡대구 중구 공평로8길 29
😊매달 셋째주 화요일 휴무래요

인더매스

왕십리곱창 먹고
급 검색 후 찾아간 카페

커피랑 디저트가 넘 맛있어서
친구들이 잘 찾았다고 칭찬해줌😁

왕십리 마장

대구는 여전히 핫하군🔥

.
마장동 고기말고 코히☕️
.
.
.
인더매스 카페
마장
빅웨이브컬렉티브
코르타도☕️ 커피
콜라보는재밌지
inthemass cafe
bigwavecollective
collaboration
coffee cortado
インザマス カフェ 
ビッグウェーブコレクティブ 
コラボ コーヒー
コルタド カフェ巡り

.
역시 기티투🌳🌳
.
.
.
인더매스 카페
마장
케냐기티투ab
커피 드립커피
inthemass cafe
coffee dripcoffee
インザマス カフェ
コーヒー ドリップコーヒー

어제 테니스 끝나고 배코랑 인더매스🧡
.
.
.
배코미안🤭
마장동핫플
동네카페

기뮤딘이랑 데이트🤍
.
.
.

애견동반카페
솔티크림라떼

커피탐방☕️
.
.
.
롤러커피 오우야에스프레소바 커피투어

앗! 눈부셔!

가끔씩 가는 좋아하는 카페☕️

집과 멀지 않은 곳에 있기도 하고
늘 힙하게 무언가를 업그레이드 하는 곳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커피 원두를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

(사실 다양하게 맛을 봐야지 해놓고는 매번 같은 걸 고르지만😅)

_
_
_

와이캐비닛 공간보관장 카페 정보 기록

너무 좋았던 대구,
못갔던 곳들을 위해.. 또 가야지💓

대구 홀리데이비지터샵
이플릭 장효 푸르른 도우너

'다니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소한의 이웃  (0) 2022.10.12
동물들의 위대한 법정  (0) 2022.10.06
주막  (0) 2022.09.30
농부가  (0) 2022.09.07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0)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