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사거리다방

All 뉴진스 2023. 1. 6. 08:30

성대

지난 주 친구와 다녀온 카페📍 사거리다방
최근에 율정동 으로 이사간 친구 만나고 왔어요🙋‍♀️

밥먹구 수다 떨고 싶어서 들어간 아기자기한 카페🙌
달달구리는 당연히 아아랑 먹어야죵☕️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
바닐라빈 스콘💰3,300원
초코칩 스콘💰3,300원

요즘 카페가도 보통 2만원씩은 나오는데 여기 가격 정말 착하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까지 착한 율정동카페

커피 맛은 평범했지만 스콘은 맛집 인정👏
아! 그리고 여기 휘낭시에도 엄청 유명한 곳인가봐요💖개인적으론 스콘파라서 스콘만 시켜봤지만 스콘이 맛있는 걸로 봐선 휘낭시에도 당연히 맛나겠죠?! :D

스콘맛집 스콘카페 스콘전문점 스콘 율정동맛집 빵지순례 디저트카페 디저트맛집 디저트 카페디저트 빵맛집

친구랑 수다 떨려 들어간 카페\( ˙▿˙ )/
아늑해서 너무 좋지 뭐에요🍭( '-' 🍭 )
딸기크로플이랑 음료수 다 맛있었어요😆
수다떨기도 너무 좋고 전등도 은은하니 조아요❣️

[사거리다방]

수원카페 성균관역카페 카페추천 수원카페추천 수원역 환영 맞 맞좋 해용 하면 먹스타 먹 먹 먹팔 먹방 카페투어 맛집투어 하면 먹스타 하면가요 환영 성균관역맛집 수원역카페 카페

카페_뱅여 수원율전동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주말, 동네카페에서👀
오랜만이지만 자주 만나게 되는 친구가 있다는 행복😌
.
.
소소한주말 율전동카페

🐷사거리다방🐷
-
율전동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 음료랑 베이커리 다 맛있어서 ❤️ 스콘이랑 휘낭시에는 맛있는 가게를 찾기가
힘든데 여기는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
요일별로 베이커리 나오는 종류가 다른데 스콘은 목금토일
휘낭시에는 토일화수에만 판매하신다니까 참고하세요!
음료는 흑임자라떼랑 복숭아자두 에이드 먹었는데
저는 여기올 때 주로 흑임자라떼 아니면 에이드류 먹는데
항상 맛있어요ㅎㅎ 특히 흑임자라떼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위에 소보루랑 크림이 많이 올라가서 달달꼬숩 ❤️

📍사거리다방
📍흑임자라떼
📍복숭아자두 에이드
📍카라멜 휘낭시에
📍얼그레이 초코 휘낭시에
📍초코칩 스콘

율전동카페 율전 성균관대역맛집 흑임자라떼 휘낭시에 스콘 카페_푸글

달달한 스콘 선물로 주고 싶다며
잔뜩 사오신 고객님😍
너무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뷰티블랑슈 율전동피부관리 스콘

.
19년 10월에 가게를 시작했어요
플레이팅엔 자신이 있었기에
예쁘게만 하면 다 되는줄 알았어요
.
식용꽃에 허브잎 장식에
다양하고 알록달록한
수제청을 전문으로 했었어요
.
인싸로 소개도 되구
손님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1년 가까이 적자였어요
우선 재료를 좋은걸 사용하니
재료비가 만만치 않았고
가게세와 알바비도 부담이 컸어요
.
지금은 디저트가 든든하게 자릴잡아
매출은 남부럽지 않지만
재료비는 3배이상 늘었어요 😅
.
암튼 카페는 운영하기 나름 이라고 하더라구요
커피판매만으로 대기업월급을 가져가기도하고
매출이 좋아도 각종비용으로
여긴어디? 나는누구? 🤔 하는사람도 있고..
.
컨셉을 잘 잡으셔서
매출도 잘 잡으셔야 하세요 😭
.
오늘은 크로플이랑 스콘 준비할께요
감사합니다
.
사거리다방 디저트카페 수원디저트

건축과 풍경을 담는 eumi_poto📸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보아요

-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
.
.
.
.
오늘도 찾아온 밤거리

한 편에 연극이라도 시작하는 것처럼 반짝이는 조명

스포트라이트 없으면 섭섭할까 맞이해 주는 밝은 빛

오늘도 소소하고 작은 것이 나의 마음을 울려온다

율전동 사거리다방 스콘 사진맛집 사진보정 사진작가 사진 사진계정 사진계정 사진계정 보정 사진보정 건축 건축물 건축물사진 사진취미 photography cafe streetphotography seoulgraphy seoul photograper 나는 potographer


허씨네와 즐거웠던 새해맞이☀️

레터링 케이크와 먹을거 한봉다리 지고 온 산타들🔥🥳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딸기크림크로플🍓
-딸기 먹어보니 무진장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용❣

🥐크로플🥐
_플레인크로플
_시나몬크로플
_아몬드누텔라크로플

🥐Mini크로플🥐
_플레인미니크로플
_시나몬미니크로플
_아몬드누텔라미니크로플
_크런치카야미니크로플

아침부터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셔서
크로플 수량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

내일은 🥐크로플데이🥐입니다!
내일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우리동네 맛집👀
개인적으로 스콘보다 휘낭시에가 더 맛있더라🙃

스콘천국

맛있다🍓❤️

아주 요즘 살 찌는 소리가 😂

디저트 맛집들이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 신났어요 저 ㅋㅋㅋㅋ

맨날 사고 노나 먹고
저도 얻어 먹고 ㅎㅎㅎㅎ

신상도 많이 맹글어 주세요 😂🙏🏻

오늘은
오전에 사진 찍는 타임을 놓쳐서
일단 찍어둔 것들 먼저 올릴게요

반바지도 와서 그것도 찍어야 했는데
요즘 매장에 몰리는 시간이 들쑥날쑥해서
이이고 어려워요

내일도 옷이 되게 많을 거예요

제가 좀 더 부지런해야겠어요 😱

저녁 맛나게 드세요 ❤️

동네맛집들

플렁드
둘다맛있잖아😁
행복한고민

이러다 맛집 골목 되것네 😎

최애들

오늘의 라인업입니다🥰

🍓딸기크림크로플🍓

🥮스콘🥮
_에그스콘
_플레인스콘
_초코칩스콘
_단짠버터스콘
_얼그레이스콘
_바닐라빈스콘
_초코마쉬멜로우스콘
_무화과크럼블스콘
_애플시나몬크럼블스콘
🥮대왕스콘🥮
_쑥인절미스콘
_단호박크림치즈스콘
_얼그레이피칸초코스콘
_단밤에고구마스콘

🥐크로플🥐
_플레인크로플
_시나몬크로플
🥐Mini크로플🥐
_플레인미니크로플
_시나몬미니크로플
_아몬드누텔라미니크로플

내일은 사거리다방 정기휴일입니다 :D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하루되세용 :D

.
청귤음료 시작할께요 😀
.
열심히 청 만들었어요
.
작년에 150키로
10키로짜리 15박스 담궜었었죠 🤩
.
우선 3박스 청작업 해두었어요
.
딸기다음으로 인기많은
청귤복숭아 🍑 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
청귤생강은 날씨 조금더 추워지면 시작할께요
.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 🥰
부탁드려요
.
청귤에이드 에이드맛집 수제청 디저트카페 율전동카페

'민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벼울  (0) 2023.01.25
농민백암순대  (0) 2023.01.14
조우마  (0) 2022.12.31
소금집델리 안국  (0) 2022.12.26
에비스야 인력거  (0) 202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