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3mm슈트 잠수복 다이빙 프리다이빙 웻슈트 바다수영

All 뉴진스 2024. 2. 16. 16:59

.
.
오늘 저녁 쪼꼬미 파도 줍줍~
한달만에 입수했는데
너무 상쾌하고 좋네요 😆
.
.
.
.
.
작은파도 선셋서핑 설악해변 아이서프
양양서핑 서핑 한달만 상쾌함 시원해
롱존에타파 3mm슈트 여름 안추워요

안녕하세요. 제노스3미리 입니다.
첫 해외다이빙 여행을 준비 중이세요?
입고벗기 쉽고 빠르며, 뒷태까지 살입니다.
오래입고 있어도 편안합니다.
첫 바다여행에 최고의 동반자가 될께요!
.
열대바다용 3mm 포스엘리먼트 활동성강조 웻슈트 워터스포츠 7mm슈트 5mm슈트 스쿠버슈트 프리슈트 서핑슈트 wetsuit wetsuits wetsuitgirl

물옷 하나더 추가요~
질겨보이는군!!
임시로 쓰던 베럴 상의슈트는 한달도 안되서 사망ㅠㅠ 아까비
.
.
.
.
얼마나버틸까?
웻슈트

드디어 슈트 사진 찍었습니다!

새로 산 슈트는 머맨커스텀기어에서
맞춤으로 제작됐어요

내돈내산이라 슈트 개시할때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버디님이 아주 기똥차게 찍어주셨네여ㅋㅋ 제가 볼에 살이 많다는것도 알게됐어욬ㅋㅋㅋㅋㅋㅋ

이제 핀만 남았는데
제품들 중에서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근데 물속에 떠 있는 내모습은
가관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어짤로 마무리합니닼ㅋㅋㅋ

프리다이빙 프다 padi 수원아일랜드스포츠센터 머맨커스텀기어 아폴로마스크 운동하는직장인 직장인 운동하는남자 운동 운동 벌크업 운동하는여자 셀피 데일리 바디체크 헬스 헬 헬린이 헬세포

아시아 핏에 맞춘 일본라인으로 제작된 O'NEILL 3mm웻슈트가 입고 되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스프링슈트 부터 시갈, 풀슈트 등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로 입고되었으니 봄부터 서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무라사키스포츠로 구경오세요 ~~~😚
.
.
.
murasakisports surf surfing glove skateboard sk8 seoul life carver oneill 무라사키스포츠 서울 강남 압구정 압구정로데오 서핑 스케이트보드 서핑보드 스트릿 카버 카버보드 웨이크서핑 서울서핑샵 웻슈트 오닐 스프링슈트 풀슈트

해 뜨니깐 보홀이 생각나는구만

마지막은 제 마음입니다
받을 사람은 없지마으허ㅓ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운동하듯이
매일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보홀
더 알고싶다

다이브케이스를 팔았더니
사진 찍는건 폰카를 못따라오네ㅠ

그나저나 입을때 고생했는데
이젠 다이어트가 아니라면 못입을 슈트같다...

트라이온슈트 스포츠아일랜드

프로들을 위한 초고성능 단열 슈트 - 프로테우스
프리미엄웻슈트로 따뜻하게 다이빙하세요.
.

포스엘리먼트 동급최고성능보온 웻슈트 워터스포츠 5mm슈트 스쿠버슈트 프리슈트 서핑슈트 wetsuit wetsuits 궁극의보온 포스가함께하길

최실장의프리다이빙일기


오늘은
윤경님 아니고 어머님

오랫만에 배럴입고
목졸려서 멘탈흔들 BO올뻔 😂

추천해주세요



인증샷
얼마만에 덕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