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남색원피스 롱롱 팔뚝커버 장례식 햅번룩 맛집

All 뉴진스 2024. 2. 26. 18:10

울산쇠부리축제 에 타악페스타 두드락
심사위원 으로 왔어요~~~^^ 3시회의마치고 혜지와 정자해변⛱ 파스쿠치 에서 데이트~~ 연아도 달려와주고~^^ 는 연아의 선물♡ 땡큐
즐거운심사 친구와행복한만남 소나기프로젝트장재효대표님과멋진만남 제자와신나는만남💕 축제🎉🎉 심사 알바💦💦 SRT 신라스테이울산🌟🌟🌟🌟 폭신폭신

여행 2일차 / 강릉
강문해변 안목해변카페 경포호수 경포아쿠아리움 강릉월화거리 강릉자동차극장 남자친구가준 깜짝선물 커플옷 thexxxy 남색셔츠 연애 데이트 장거리커플 나한테잘해라


지지맘소희
지자매
크리스마스이브
.
퇴근하고 집와서 청소하고 설거지하는중에
집으로 오셔서 선물주고가셨당~~^^
싼타할머니🎅~~(청주어머님 감사합니당😁)
.
육아 5살 3살 비글자매
뚜레주르케이크 선물받아서신났다
생각지도못한선물 잘챙겨주셔서감사합니다
나는복받은사람 항상감사하며살자
청주맘 육아맘 딸둘맘 워킹맘 노력맘 행복


우리 벚꽃스팟🌸
후딱 찍구 출근하긔🕺🏻🕺🏻
.
.
.
귄쇼룸 귄_원피스

나.
좀.
날씬하게 나온듯 ㅋㅋㅋ
.
.
불금 원피스 통영커피숍 브런치카페 어딜까요 맞추시는분 나의뽀뽀를받아라 ㅋㅋㅋ
.
.
.
코로나방역수칙 코로나백신접종완료

신상 원피스
요 상품도 오늘 신상 준비하고
스타일윈도 업로드할게요 🙂🙂
.
세련된 블루 컬러가 쿨해보이고 허리 벨트가 다른 원피스보다 조금 낮게 위치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줘요
무릎 정도 길이감의 원피스를 찾으신 분들에게 알맞을 아이템이랍니다
네이비원피스 하객룩 하객원피스 결혼식 밸트원피스 데일리원피스 운정옷가게 블링웨이 날씨최고 오늘도 신상데이 밀짚모자

체중감량맞이 색감이넘예쁜 귀요미핑크 니트랑 겟했어요 😉 핑계도가지가지🍆🍆 감량 후, 특히 바지사이즈가 달라져 새로사고,, 그 사이 또 감량되서 더 작은 사이즈로 같은걸 두번이나 산적도있어요.. 😅 좋아해야는거 맞죠 ‼️새로산 옷들 지키기 위해서라도 요요금지🙅🏻‍♀️ 쇼핑으로칼로리소모하기 나만의다요트비법 다이어터

이쁜옷 입고 꼭 그래야했니 🤣🤣🤣


아빠친구결혼식
우리딸_사진이죄다이래ㅋㅋㅋ